title

시각장애인을 위한 홈페이지 사용 안내

  •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때는 홈페이지의 헤딩간 이동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.
  • 키보드의 탭키를 이용하시면 링크간의 이동이 가능합니다.
  • 다음의 컨텐츠 바로가기 메뉴를 통해서 원하시는 정보로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.

홈&사이트맵

  • 메인페이지로
  • 등교하기
  • 회원가입
  • 사이트맵
  • 팝업존

메인 플래시영역

수의계약내역

글읽기

제목
[일반] 노후 책걸상 구매 계약 내역 공개
이름
정향미
작성일
2017-06-15


[노후 책걸상 구매 계약 내역 공개]

 

1. 배정예산 : 17,860,000원

2. 구매수량

  가. 학생용책상 : 5호 70개, 6호 110개 (총 180개)

  나. 교실용걸상 : 5호 110개, 6호 180개 (총 290개)

3. 계약금액 : 금11,108,690원(조달수수료 56,690원 포함)

4. 계약일자 : 2017. 6. 15.

5. 계약방법 : 나라장터 종합쇼핑몰 발주(2017. 6. 14. 물품선정위원회 제품선정)

6. 계약대상자 : 진성기업 대표 손경섭

7. 사업총괄담당자 : 행정6급 장명실

첨부파일:
첨부파일이 없습니다.
나도한마디

나도한마디

다음글
4층 및 5층 천정형 냉난방기(8실 13대) 교체 계약 내역 공개
/ 정향미
[4층 및 5층 천정형 냉난방기(8실 13대)교체 계약내역 공개]1. 배정예산 : 99,475,000원2. 계약내역 가. 엘지전자 천정형냉난방기(관급자재) 8실 13대: 금 52,904,260원(조달수수료 포함) - 물품선정위원회 개최일: 2018. 1. 31. - 계약일자: 2018. 2. 5. 나. 전기공사 설계용역 계약: 금1,700,000원 - 계약일자: 2018. 2...
이전글
2016년 12월 수의계약 내역 공개
/ 정향미
2016년 12월 수의계약 내역 공개

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

학교알리미

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, 새창